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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  • 보험가입절차
  • 전자서명
  • 보험증권인쇄
  • 보험료 결제
▶[Step1] 계약상담
- 고객 상담 : 유선, 방문
- 필요한 보증서 및 발급 가능 여부

▶[Step2] 청약접수
- 주계약서 및 구비서류(FAX 또는 메일, 실물)
- 보험계약의 중요내용/주요과정 설명

▶[Step3] 심사
- 보험가입금액, 보험기간, 보험요율, 보험상품 등
- 이행능력, 인수조건 결정

▶[Step4] 채권확보
- 청약서 및 약정서
- 필요시 인적담보(연대보증인), 물적담보(예금)

▶[Step5] 청약,약정서 작성 및 주요내용 설명
- 전자서명이 아닌 약정서 조건 및 연대보증 청약건 청약서 자필서명
- 보험상품 설명서 주요내용 및 과정 설명후 서명날인

▶[Step6] 보험료 영수
- 현금(지점 창구 수납)
- 가상계좌(계좌이체)
- 신용카드(국민,신한,삼성,현대,BC,NH카드)
- 전자지불(계약자 등록 계좌에서 이체)

▶[Step7] 보험증권 발급
- 보험증권 사서함(홈페이지 발급)
- 실물 발급
- 전자보증서 전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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